공지사항
제목 [아기돌봄 마감] 2013년 상반기 이주민 사랑방 ‘아장아장’ 아기돌봄 자원봉사자 모집(모집 인원 : 3명)
작성자 센터 12-12-21 11:01 2,412
첨부파일 babysitting_mama_5.jpg

2013년 상반기 상담 봉사자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모집은 7월 초에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에 지원하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기회에 지원해주세요 !
 
 
 
 
 
 
 
 
 
=======================================================================================
 
 
 
▶ 이주민 사랑방 ‘아장아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12 혜인지정기탁으로 2012년 8월 10일 문을 연 ‘아장아장’은 결혼이민자와 이주노동자가 상담, 한국어·컴퓨터 교육 등의 목적으로 센터를 이용하는 동안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곳이자, 이주민간에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지역 사랑방 역할을 담당한 센터의 새 공간입니다.
 
▶ 자격요건 : 자녀를 키운 경험이나, 아기를 돌본 경험이 풍부한 분으로 무엇보다 아이를 좋아하시고, 이주민에 대한 편견이 없고 사회봉사에 관심 있으신 분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 활동내용 : 이주민이 상담이나 한국어·컴퓨터 교육에 참여하는 동안 그 아기들을 돌봄
 
▶ 활동기간 : 2013년 2월 17일(일) ~ 6월 30일(일)
 
▶ 활동시간 및 모집인원 : 총 3명, 매주 1회 1일 3시간 활동
                     1. 매주 일요일 (09:30~12:30) : (마감)
                     2. 매주 일요일 (12:30~15:30) : 2명 (모집 중)
                     3. 매주 일요일 (15:30~18:30) : 1명 (모집 중)
 
▶ 신청방법 : 센터 홈페이지(www.smwc.or.kr) 우측 자원봉사자 모집란에 신청
아래 양식을 드레그하여 빠짐없이 기입 후 신청하시면 신규 봉사자 연락기간에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글쓰기 전에 제목 머리를 꼭 달아주세요. 예 : [아기돌봄]
==========================================================================================================
[ 접수양식]
1. 성명/성별 :
2. 휴대폰 번호 :
3. 이메일 주소 :
4. 희망분야 : → 메인 메뉴의 '사업소개'와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선택해주세요.
5. 희망분야 관련 경력/경험 유무 :
6. 자원봉사 가능 기간 :
7. 거주지 :
8. 근무지 :
==========================================================================================================
 
 
▶ 참고사항
- 이주민 사랑방 ‘아장아장’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센터 이용자에게 아이돌봄을 제공함으로써 상담에 집중할 수 있게 돕고, 교육의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하며, 자신과 같이 자녀를 양육하는 다른 이주민과 육아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장으로 활용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활동을 하시기 전, 후에 센터 내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에 반드시 참여 하셔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02)2282-7974(담당자 김미희) / 혹은 office@smwc.or.kr 로 보내주세요.
 
 
☞성동외국인근로자센터는
서울특별시 성동구에서 2001년 12월 14일 설립하여 (사)KOVA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기관으로서 한국에 체류하는 이주노동자와 그 가족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한국문화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타국생활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이주노동자들에게 교육, 문화,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2012년 성탄과 연말...
다음글 2012년 성동외국인근로자센터 송년잔치 및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