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디지털컨버전스 기반 Spring개발자 양성과정 [국비지원] [실직자]
작성자 염남 20-06-02 13:51 827
엄마 잔소리 이제는 지겹지 않으세요?저는ㄴ 지겨워서 자격증을 알아보는 중인데 다들 저랑 같이 엄마 잔소리 졸업해보실래요?저는 정말 지겨워요.....그러니까 저랑 같이 자격증을 따요...ㅠㅠㅠ

훈련목표

디지털컨버전스 직종으로 기기의 융합, 네트워크의 융합, 콘텐츠 융합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나 융합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기기, 네트워크, 콘텐츠의 기획, 설계, 제작, 운용 및 시험을 수행하는 기능과 기술 습득을 목표로 함.
ㅁ 응용소프트웨어개발을 위하여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의 기초 기술을 적용하고 응용개발에 필요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ㅁ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에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문법을 적용하고 언어의 특징과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기본 응용소프트웨어를 구현할 수 있다.
ㅁ 업무 분석가가 수집?분석?정의한 요구사항과 이에 따른 분석모델에 대해서 확인과 현행 시스템에 대해 분석할 수 있다.
ㅁ 모듈간의 분산이 이루어진 경우를 포함하여 단위 모듈간의 데이터 관계를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한 메커니즘을 통해 모듈간의 효율적인 연계를 구현하고 검증할 수 있다.
ㅁ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SQL을 사용하여 목적에 적합한 데이터를 정의하고, 응용시스템의 요구기능에 적합한 데이터를 정의하고, 조작하며, 제어할 수 있다.
ㅁ 설계된 데이터베이스 모델을 적용하기 위해 DBMS(Data BaseManagement System)를 설치하고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베이스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능력을 함양.
ㅁ 요구사항분석 단계에서 파악된 화면에 대한 요구사항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단계에서 정의된 구현 지침 및 UI/UX 엔지니어가 제시한 UI표준과 지침에 따라 화면을 설계할 수 있다.
ㅁ UI 설계 산출물과 GUI 디자인 가이드를 바탕으로 UI 구현 표준을 수립하고 UI를 제작할 수 있다.
ㅁ 하드웨어 테스트 소프트웨어 구현, 부트로더 구현, 소스 코드 인스펙션 등을 수행할 수 있다.
ㅁ 디바이스 드라이버 구현, 소스 코드 인스펙션 등을 수행할 수 있다.
ㅁ 애플리케이션 모듈 구현, 인터페이스 구현, 버전 관리 등을 수행할 수 있다.
ㅁ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기반으로 개발에 필요한 환경을 구성하고, 프로그래밍 언어와 도구를 활용하여 공통모듈, 업무프로그램과 배치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ㅁ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위한 네트워크 개발환경을 분석하고, 각 단계별로 요구되는 기능을 구현(코딩)하고, 테스트를 하는 능력과 프로그래밍 개발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오류를 디버깅하여 프로그램을 최적화할 수 있다.

훈련대상자 요건
선수학습 기초과정부터 진행하여 선수학습은 필요없으나 기본적인 알고리즘 등 최소 수준의 IT에 대한 사전지식을 소지한 자는 우대
직무경력 신입 개발자를 양성하는 훈련과정으로 직무경력 무관
기취득자격 해당사항 없음

훈련과정의 강점
ㅁ 순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로 소프트웨어 요구사항 분석 단계에서 시작하여, 설계, 구현, 시험, 통합, 유지보수 단계를 실무적 코딩과 접목하여 각 단계에서 생성되는 산출물을 의미있게 생성, 관리해 나아감으로써 경험을 통해 실무에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고, 프레임워크의 의의를 이해하고 현장에서 주류를 이루는 스프링을 학습함으로써 업무에 잘 적응해 나갈 수 있다.

ㅁ 현장 수요에 맞춘 과정 구성
- 직무연계를 위해 해당직종 능력단위를 높은 비중으로 편성.
- NCS + 비NCS 교과정 개발 및 배치시 채용협약 기업 전문가 참여로 기업 요구사항 반영
- 2020년 실 채용 계획에 맞춘 교육과정으로 취업 매칭 가능성 향상

ㅁ 교육센터 운영노하우
- EMS(Education Management System)을 활용한 체계적인 훈련생 관리시스템 구축
- 전담매니저 제도를 통한 적극적인 훈련생 관리
- 사전전형을 통한 연수생 선발로 학습 효과 극대화
- 중도탈락자 방지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구축 및 지원
- 그룹스터디기반의 자기주도형 학습 진행
- 팀 프로젝트를 통한 팀 플레이 & 커뮤니케이션 능력향상
- 취업지원실을 통한 1:1 취업코칭(이력서 작성 및 기업 맞춤형 면접 코칭)
- 과정별, 강사별 평가진행 및 피드백을 통하여 교육의 성과 극대화
- 협약기업의 채용 설명회를 통한 취업기회 제공
- 실무형 프로젝트 구현 및 발표회 진행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위 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길을 가 겠다고 굳게 다짐하라. 그리고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어라. 그런 간절함이 없다면 처음 부터 꿈도 꾸지 마라















무직자대출
https://winz.co.kr/신불자대출
내가 호텔 종업원으로 일할 때 나보다 뛰어난 사람은 얼마든지 있었어요. 하지만 그들은 나처 럼 하루도 빠짐없이 자신의 미래를 생생하게 그리지는 않았어요. 노력이나 재능보다 훨씬 중요 한 것은 성공을 꿈꾸는 능력입니다
이전글 스마트웹&콘텐츠개발자 과정 무료교육 모집중
다음글 2020 평생직업능력향상 대상자선발